What is my color는 K-test에서 만든 사이트로 퍼스널 컬러를 이용해서 본인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총 12문항의 질문에 대한 답을 분석해 퍼스널 컬러가 정해지고, 그에 따른 성격 분석이 나오는데요. 간단한 질문에 답을 했을 뿐인데 정확도가 높다는 의견이 많으면서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What is my color 테스트 하기 (+ 바로가기)

 

What is my color 테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여기로 접속하면 바로 할 수 있습니다.

What is my color 퍼스널 컬러 테스트 성격편

 

12문항의 간단한 질문에 답을 하면 되는데요, 다음과 같은 질문들이 있습니다.

 

 

What is my color 질문

 

1.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나는?

2. 주말에 난?

3. 친구들과 놀 때 나는?

4.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5. 일할 때 나는?

6.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하는 말은?

7.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나는?

8. 화났을 때 나는?

9. 고민을 얘기하는 친구. 듣다 보니 친구의 잘못인 것 같다. 그럴 때 나는?

10. 준비물을 준비할 때 나는?

11. 끝나고 집에 가서 공부하려 했는데. 친구들이 놀자고 붙잡는다. 나는?

12.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 스타일은?

 

 

 What is my color 테스트 결과

 

12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끝내면 결과가 바로 나오는데요. 다음과 같이 당신의 컬러를 먼저 알려주고 컬러에 따른 성격분석 내용이 나옵니다.

 

저는 온화하고 성실하면서 서포트 잘해주는 오아시스 컬러가 나왔는데요. 제가 평소 좋아하는 색상이 오아시스 색상과 비슷한데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What is my color 당신의 성향은!

 

그리고 아래부분에는 컬러에 따른 성격분석이 나오는데요. 조심해야 할 부분과 잘 맞는 사람에 대한 내용까지도 나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만나면 좋은 컬러와 거리두기가 필요한 컬러가 나오는데요. 나와 잘 맞는 성격과 맞지 않는 성격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유용한 부부이 아닐까 싶습니다.

만나면 좋은컬러는 본인의 퍼스널 컬러와 비슷한 색상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What is my color 결과

 

 퍼스널 컬러에 따른 색깔 유형

 

테스트 결과 내용을 보면 만나면 좋은 컬러와 거리두기 필요한 컬러 부분이 나옵니다. 그런데 본인의 퍼스널 컬러 외에 다른 컬러의 성격이 어떤지를 확인할 수가 없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그래서 온라인과 주변 사람들의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몇 가지 퍼스널 컬러의 성격분석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1. 네이비피오니

피해 주는 게 제일 싦은 열정 불도저

 

What is my color 네이비피오니

 

2. 다우니

사람 좋아하는 정의로운 덤벙쟁이

 

 

What is my color 다우니

 

3. 페리 글라스 블루

어떤 일이든 꾸준히 해내는 우등생 같은 당신

 

 

What is my color 페리글라스블루

 

4. 바닐라 아이스

외로움이 제일 싦은 눈물 많은 핵인싸

 

 

What is my color 바닐라아이스

 

5. 오션베이

잡생각 많은 귀차니즘, 하지만 열정이 불타오르는 완벽주의자

 

 

What is my color 오션베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