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파인시티자이는 시세보다 반값에 나왔던 단지로,  시세가 10억인데 분양가가 5억이었던 단지입니다.

 

현재 부적격 세대가 발생해서 무순위 청약이 1세대 나와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무순위 청약의 경우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소득 자산 제한이 없고, 가점도 필요 없기 때문에 서울시 거주하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청약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 자격제한이 없는 추첨제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청약제한에 걸리거나 가점이 낮았던 분들한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죠.

 

 청약 일정

 

접수: 12월 29일(화요일) 오전10시~오후 5시

당첨자 발표:  12월 30일(수요일)

신청: 자이앱

 

무순위 청약의 경우 청약홈페이지가 아닌 자이앱에서 청약신청을 하실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DMC 파인시티자이

 

간단하게 DMC파인시티 자이 무순위 청약 세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04동 805호 전용 59㎡ 한세대가 대상인데요, 8층 로열층으로 단지 내에서도 위치가 좋은 편입니다.

방 3개, 화장실 2개로 되어 있으며,  분양가 5억 1300만원, 발코니 확장 등의 추가금이 더해져서 공급가는 526,430,000원입니다.

 

 

네이버상에서  DMC 파인티시자이의 현재 시세는 10억~12억 원, SK뷰의 경우는 12억 정도로 시세의 반값에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큰 시세차익을 남길 수 있는 단지입니다. 

그리고 전세시세 또한 7억 정도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청약자격조건

청약통장 필요 없고 소득 자산 제한도 없으며 서울 거주 만 19세 이상 성년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1주택자인지 2주택자인지 상관없이 무주택자, 유주택자 모두 가능합니다.

단, 유의하실 점은 유주택자의 경우 중도금을 100% 현금으로 내야 한다는 점입니다.

 

세대주나 세대원 모두 다 가능하고 청약예치금도 필요 없지만 동일 명의로 접수는 안되는데요. 즉, 한 사람당 1번만 청약신청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당첨자 발표일은 12월 30일 수요일 오전 10시입니다. 그리고 당첨이 되었을 경우 계약은 해당일 오후 1시에 진행이 되는데요, 계약금으로 1억 260만 원을 넣어야 하며 1회차 중도금으로 5130만원정도가 더 필요하기 때문에 1억 5000만원 정도는 미리 준비를 해두셔야 합니다.

 

 유의사항

민간택지에 민간분양이기 때문에 실거주 의무는 없습니다.

하지만 중도금 상환시에는 6개월내 입주의무가 있기 때문에 입주시기에 전세를 줄 수 없는 점과 위에서 살펴봤던 것과 같이 자이앱에서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